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바로가기

전체메뉴 닫기

home > 고객센터 > 기업민원 보호헌장 전문

고객센터

기업민원 보호헌장 전문

우리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
“인증원·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"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.

하나,

  • 우리는 기업의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,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하나,

  • 우리는 규제개선,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,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.

하나,

  •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,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, 그러한 잘못이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정책을 실시하겠습니다.

하나,

  • 우리는 규제, 제도, 정책을 수립,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,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관련서식

만족도 조사

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?

사용편의성 조사

담당자정보

담당부서 :
고객성장지원팀
담당자 :
김종원
전화번호 :
043-928-0132
최종수정일 :
2020.05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