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

보도자료

보도자료 상세정보이며 제목, 작성자, 작성일, 조회수, 내용 , 첨부파일 제공합니다.
(보도자료) HACCP인증원, 혁신 SNS 기자단 4기 모집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.04.05 조회수 373

우리 가치해썹 하자 ! HACCP인증원, 혁신 SNS 기자단 4기 모집



 - 5월~10월, 식품안전 관련 다양한 콘텐츠 홍보 활동 10명 모집 -





ㅁ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(원장 조기원, 이하 HACCP인증원)은 2022년도 혁신 SNS 기자단‘가치해썹 4기’를 공개 모집합니다.

 ㅇ 2019년 이후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한 ‘HACCP 혁신 SNS 기자단’은‘HACCP’과‘식품안전’에 관심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현장취재, 유튜브영상 제작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기획·제작하게 됩니다.

 ㅇ HACCP 인증원의 기자단 활동은, 특히 관련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에게는 뜻깊은 대외활동이 될뿐만 아니라 HACCP 인증원의 활동상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어 매년 많은 지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.

   * HACCP SNS 기자단 1기∼3기 : 총 80명 수료인원 배출

 ㅇ 지원방법은 지원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등의 지원양식을 작성하여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이메일(supporters@raonfactory.co.kr)로 제출하면 됩니다.



ㅁ HACCP인증원은 신청서류를 토대로 활동능력, 의지, 식품안전에 대한 관심도 등에 대한 평가를 통해 에디터분야, 영상분야의 기자단 10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입니다.

 ㅇ 심사결과 발표는 4월 22일(금) 우리원 홈페이지(www.haccp.or.kr)와 SNS채널(네이버블로그,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카카오스토리)을 통해 공개할 예정입니다.

 ㅇ 선발된 기자단은 원고료와 함께 콘텐츠 제작 교육, 취재지원을 받게 되며 활동완료 시 수료증과 함께 우수 기자단원 선정(4명)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

ㅁ 조기원 원장은“식품안전에 대한 열정으로 이어온 HACCP 혁신 SNS 기자단이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하게 되었다”며“인증원과 함께 국민의 눈으로 식품안전의 이모저모를 소개하는 든든한 식품안전지킴이가 되어주길 기대한다”고 밝혔습니다.



ㅁ HACCP 혁신 SNS 기자단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 또는 운영사무국(042-861-7752) 문의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 보도자료 HACCP인증원, 혁신 SNS 기자단 4기 모집(최종).hwp (붙임)2022년도 HACCP 혁신 SNS기자단 가치해썹 4기 모집_포스터.p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