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화 응대
방문 시 응대
출장 시 응대
고객 제안을 경영에 반영
고객의 의견 수렴
고객만족도 조사
직원 잘못이나 불친절 등으로 불편을 겪으신 경우에는 정중한 사과와 함께 바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서비스 이행표준의 내용은 고객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작성하고, 고객의 요구나 서비스이행표준의 운영상 미비한 사항에 대하여 수시로 서비스 이행표준에 반영하겠습니다.
고객 서비스 이행표준의 이행실적 결과를 반기 별 홈페이지에 공개하겠습니다.
접수하신 민원에 대하여 적절한 사유 및 기간연장에 대한 안내 없이 처리기한이 초과된 경우, 소정(1만원 상당)의 보상을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