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

인사말

인사말 상세정보이며 제목, 작성자, 작성일, 조회수, 내용 , 첨부파일 제공합니다.
(보도자료)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, 여름맞이 사랑의 지역나눔 실천
작성자 컨텐츠관리자 작성일 2022.06.14 조회수 441
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, 여름맞이 사랑의 지역나눔 실천 !

 - 사회적 책임 및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사회복지시설에 후원물품 전달 -



ㅁ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(원장 조기원, 이하 HACCP인증원)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, 충북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6월 14일(화) 사회복지시설 청애원에 방문하여 격려금품을 전달하는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습니다.

  ㅇ 청애원은 충북지역에 내 위치한 중증장애인거주시설로, HACCP인증원에서 ’17년부터 방문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곳이며, 소외된 이웃과 소통하는 나눔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.



ㅁ 청애원 관계자는“코로나19 장기화에도 매년 따뜻한 인사와 함께 마음이 담긴 후원품으로 시설의 활력이 되고 있다.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”고 말했습니다.



ㅁ 조기원 원장은“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재개하려고 한다”며,“코로나19로 지난 3년간 누구보다 힘들었을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을 실천할 계획”이라고 밝혔습니다.



ㅁ 한편 HACCP인증원은 ▲기관역량을 활용한 교육기부 활동 ▲공공기관 등 유관기관과의 협업·연대를 통한 지역사회 활성화 ▲직원 공감대 확산으로 기부, 봉사활동 활성화 ▲단체헌혈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  

<끝>
첨부파일 보도자료 여름맞이 사랑의 지역나눔 실천!(최종).hw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