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

HOME 상세정보이며 제목, 작성자, 작성일, 조회수, 내용 , 첨부파일 제공합니다.
(보도자료) 오송가족애봄날에 해썹이 왔나봄
작성자 컨텐츠관리자 작성일 2023.05.12 조회수 171
오송가족愛봄날에 해썹(HACCP)이 왔나봄!

 - HACCP 인증원, 오송종합사회복지관 주최 ‘가족애봄날’ 행사 부스 운영




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(원장 조기원, HACCP인증원)은 5월 13일(토)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까지, 충북 청주에 위치한 오송종합사회복지관 일원에서 개최되는 ‘가족愛봄날’ 행사에 HACCP 및 음식점위생등급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.



HACCP인증원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주민을 위한 홍보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, 올해에는 HACCP인증원, 한국보건산업진흥원,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등 총 20개 기관이 참여할 예정이다.



당일 HACCP인증원은 행사를 기념하여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간직할 수 있는 포토부스를 무료로 운영하고, 생활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안심 먹거리 HACCP과 음식점위생등급제를 소개할 예정이다.



올해로 7년차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, 가족의 달을 맞아 지역주민들이 가족 및 친구 단위로 자유롭게 참여하여 일상 속 환기를 즐길 수 있게 마련한 축제로써 매년 5월 오송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하고 있다.



조기원 원장은 “인증원은 ESG경영을 선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 바, 올해 2년 연속 ‘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’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”며, “HACCP과 음식점위생등급제를 통해 국민보건 증진에 기여하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 실현에 늘 앞장서겠다”고 밝혔다.



한편 당일 행사에서는 HACCP인증원 이외에도 체험 및 먹거리부스, 원데이클래스, 키즈놀이터, 에어바운스, 채움플러스, 행복나무 카페, 주민 휴식공간 등 복지관 내·외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운영될 예정이다.

 * 행사문의: 오송종합사회복지관 지역복지과 T. 043-234-5476
첨부파일 (보도자료)오송가족애봄날에 해썹이 왔나봄.hwp (보도자료)오송가족애봄날에 해썹이 왔나봄.pdf (붙임)HACCP 인증원, 오송가족애봄날 해썹 홍보 포스터.pdf